서민갑부 폐업탈출 출연진 은현장, 제이쓴에 대해 알아보자

서민갑부 폐업탈출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의 신청을 받아 문제를 진단하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채널A의 프로그램이다. SBS 백종원 골목식당과 같은 형식이다.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은현장과 제이쓴을 알아보자.

장사의신 은현장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일명 후참잘 치킨 프랜차이즈를 200억에 매각하고, 장사의신 유튜브채널을 운영 중이다. 500억대 자산가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는 온라인사업과 밀키트 등 여러 가지 사업을 하고 있다. 네이버 카페 자쉼 : 자영업자 쉼터도 운영중이다.

서민갑부 폐업탈출 대작전 MC 은현장

장사의신 유튜브 채널에서 나오는 수익이 월 1억 원을 담당 PD에게 모두 월급으로 주는 것으로 이슈가 되었다. 무료로 컨설팅을 해주면서도, 시식 값으로 오히려 50만 원을 결제해 주는 선행을 베풀고 있다.

다소 욕설과 쓴소리로 거친 충고를 하는 모습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시청자들도 있지만, 제한적인 시간 안에 깊은 인상으로 사장이 바뀌길 바라는 진정성을 느끼게 한다.

제이쓴

서민갑부 폐업탈출대작전 MC제이쓴

본명 연제승. 1986년생으로 방송인이자 인테리어 전문가이다. 개그우먼 홍현희와 결혼했다. 서민갑부 폐업탈출 대작전에서 MC를 담당하고 있으며, 가게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에 조언을 해준다.

200부작으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명성을 뛰어 넘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감사합니다! 더 좋은 콘텐츠로 만나뵙겠습니다! 0 / 5. 0